정보이용료현금화 for Dummies

Wiki Article

다섯 번째 정책은 여러 대의 본인명의 휴대폰으로 소액결제를 사용한 경우 나오는 정책입니다.

다만 급한 상황이 생기면 눈앞에서 뛰어내리는 경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유저인 경우에는 주로 플레이스토어, 아이폰 유저인 경우에는 주로 앱스토어에서 정보이용료 결제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혹은 앱스토어에는 각종 게임어플, 채팅어플, 소개팅어플, 포토샵어플 등 유저들의 이목을 당기는 다양한 콘텐츠가 존재하는데요.

이에 비해 고령층은 상대적으로 스마트폰을 활용하는 빈도가 적어 사기에 당할 확률이 낮구요.

바로 이러한 상황을 현재 자신의 해당이 되는 정책이 있으시다면 미리 말씀해주시면 더 빠른 안내 및 서비스 진행이 이루어 질 수 있습니다.

그래서 간단하게 설명하기가 어렵다고 볼수 있으며 이러한 이유에 대한 여러가지 자세한 설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 중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내려받을 수 있는 게임으로 소액결제현금화 주로 진행됩니다.

그렇다면 왜 개인정보 요구도 없이 그렇게 위험하게 소액결제정책미납 영업을 하는걸까요? 답은 하나입니다.

돈이 급해서 소액결제 현금화를 한것인데 돈은 못 구하고 결제한 돈만 내게 생겼으니 어이없고 황당한 상황이 되는 것이죠.

거래 과정에서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한다면 정직한 업체의 경우에는 본인에게도 피해가 돌아갈수 있다는걸 아니까요 ^^

단, 개인 사정에 따라 미납이 발생할 수 있는 상황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럴 때 정책 또는 미납으로 인해 소액결제가 불가능하게 된 경우 소액결제 정책 우회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보이용료는 콘텐츠이용료,스토어결제,구글결제라는 명칭도 있으니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본인이 직접 상품권 거래소 등을 찾아서 판매 글을 올리던지, 기타 커뮤니티 사이트에 시간을 들여 정성껏(?) 판매글을 작성하고 홍보까지 해야 합니다.

Report this wiki page